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나 혼자 영어 회화 열 여섯번째 (Diary of a Wimpy kid 제 2강)

by 나그네-D 2023. 9. 11.
반응형

영어 공부에서 가장 중요한게 꾸준히 하는 거라고들 하는데... 의지가 약해질 땐 동기부여 영상을 시청 하는것도 하나의 방법이지 싶네요... ^^

 

오늘은 2강 자료로 시작해 봅니다.

 

내가 이걸 쓰는 단 하나의 이유는 내가 나중에 부자가 되고 유명 하게 됐을때, 이상한 질문에 하루종일 대답하는 대신 좀 나은걸 할 수 있을 거라 판단 했기때문이다.

그래서 나는 이책은 아마도 쓸모가 있을 것이다.

이미 내가 말했지만 나 나중에 유명해 질꺼야.

그러나 나는 지금 바보 천치들과 중학교에 꼼짝없이 갇힌 신세일 뿐이다.

 

The only reason I agreed to do this at all √ is because I figure later on√ when I'm rich and famous,

I'll have batter things to do√ than answer people's stupid questions all day long. 

So this book √ is gonna come in handy. (오늘의 중요 한 문장.)

Like I said, I'll be famous one day, But for now, I'm stuck in middle school with a bunch of morons.

 

※ 오늘의 단어

1. Figure later on: 어떤 상황이나 문제에 대한 결정이나 이해를 나중에 하거나 나중에 이해하겠다는 뜻을 가진 표현.

2. All day long: 하루 종일

3. Come in handy: 어떤 상황에서 유용하게 쓰이거나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되는 것을 가리키는 표현.

ex)

I'm glad I brought my umbrella,  it really came in handy when it started raining unexpectedly.

비가 예상치 못하게 오기 시작했을 때 우산을 가지고 와서 정말 유용하게 사용했다.

4.Like I said: "내가 말했듯이" 또는 "내가 이미 언급한 대로"와 같은 의미. 이 표현은 주로 토론이나 대화에서 사용되며, 상대방이 이전에 언급한 내용을 잊거나 무시한 것에 대한 반응으로 자주 나타납니다.

5. a bunch of morons: 어떤 사람들을 멍청하거나 어리석다고 비난할 때 사용하는 말.

 

 

오늘도 좋은 영상으로 공부 할 수 있게 해주심에 감사하며 링크 공유 해드리겠습니다.

-링링 잉글리쉬-
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T7bnPiUbsIU&list=PLnrGyIuKa8GFk_O5XClpDjEUbXrxs1Vu2&index=3

반응형